상품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이고진 폼롤러의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이고진(ip:)

작성일 2024-04-16

조회 9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따뜻한 봄바람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요즘,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고진 제품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신 이고진 EPP 폼롤러는 확실히 충격 흡수가 뛰어나고 탄성이 좋아 근육 마사지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강한 압박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또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손쉽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 후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이만한 제품이 없죠!

폼롤러 사용 시 주의할 점은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적절한 압력을 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고진 폼롤러를 활용한 기본적인 운동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

폼롤러를 사용하는 스트레칭은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류를 개선하여 전반적인 몸의 컨디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등과 어깨 스트레칭: 폼롤러를 바닥에 두고, 그 위에 등을 대고 누웁니다. 무릎은 구부리고 발은 바닥에 닿게 합니다. 팔을 T자로 펴고, 폼롤러 위에서 상체를 좌우로 천천히 움직이며 어깨와 등 근육을 마사지하세요.

  2. 허벅지 마사지: 폼롤러를 허벅지 아래에 두고 엎드린 상태에서 몸을 앞뒤로 굴려 허벅지 전체를 마사지합니다. 압력을 조절하며 통증이 있는 부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3. 종아리 마사지: 폼롤러를 종아리 아래에 두고 앉은 상태에서 다리를 폼롤러 위에 올리고, 손으로 바닥을 짚어 몸을 지탱하며 앞뒤로 움직여 종아리 근육을 마사지하세요.

  4. 엉덩이 마사지: 폼롤러를 엉덩이 아래에 두고 한쪽 다리는 바닥에 평평하게 두고, 다른 쪽 다리는 그 위에 교차시켜 놓습니다. 체중을 이용해 폼롤러 위에서 엉덩이를 움직이며 압박감을 조절하면서 마사지하세요.

이러한 기본적인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폼롤러의 혜택을 최대로 누려보세요!

[가벼운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https://youtu.be/fDMNUGNJwO8 

사용하시다가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추가적인 운동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이고진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이고진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담을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적당히 하드해서 아주 잘풀리고 좋아요


(2024-04-15 12:35:5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